카테고리 없음

라맥스 도어락 550ifw

Quill 2022. 9. 24. 13:12

wifi 등록모드 설정하기

70*은 어플 연결 70#은 어플 삭제

iot wifi 연결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체크 할 것들

  1.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제품 등록하기전 반드시 폰 설정 화면에서 확인해 주세요!

    ■ 핸드폰[설정] → [연결] → [데이터 사용] → [모바일 데이터] OFF(끄기)로 설정 또는 핸드폰 [설정] → [Wi-Fi]-[고급상단 또는 메뉴 설정 부분 위치)] → [모바일 데이터로 전환] OFF(기)로 설정
    ※ 제품 등록 과정에서 등록실패 또는 등록요청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을 경우 위와 같이 설정 변경 후 제품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. 위와 같이 모바일 데이터를 끄고앱을 실행하여 등록 절차대로 진행해 주세요.

  1. 공유기 이름이 설정되어있는 SSID가 아닌 [Unknown SSID] 또는 [이름이 뜨지 않아요!

    ■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Unknown SSID라고 뜨고, 아이폰의 경우 SSID가 뜨지 않을 경우 Wi-Fi 위치 활성화 부분을 동의하지 않음 또는 GPS가 켜져 있지 않고, 앱을 실행할 때 해당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 다음과 같이 설정변경 후 제품등록을 진행해 주세요.

1) 안드로이드 → 핸드폰 [설정] → [어플리케이션] → [RAMAX W IoT] → 권한 위치 및 전화를 선택합니다.
2) IOS → 핸드폰 [설정] → 하단 [RAMAX W IoT] 앱 → [위치] → [앱을 사용하는 동안] 체크 및 [정확한 위치 ON]

  1. RAMAX_IoT 와이파이 선택했는데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았다고 떠요!

    ■ 실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공유기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네트워크 연결이 안된다고 뜹니다. 해당 내용은 무시해 주시고 라맥스 와이파이 선택 후 다시 앱 화면 돌아가서 등록 절차대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
  1. 제품 등록까지 완료했는데 [디바이스 응답이 없습니다] 라고 뜨면서 동작이 안돼요!

■ 아래 네 가지 이유 때문에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지 않은 현상입니다. 이때, 제품 초기화해주시고 앱에서도 등록되어 있는 기기 삭제까지 완료 후 다시 등록 해주시면 됩니다.

1) 와이파이 공유기 비밀번호를 다르게 입력하셨을 때
2) 와이파이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이 안되어 있어서 비밀번호 입력하지 않음문자 없이 설정
3) 라맥스 IoT 제품과 호환이 안되는 공유기 - 5G는 호환이 안됨 (2.4GHz IEEE 802.11 B/G/N 사양만 호환가능)
※ 일부 2.4GHz+5GHz(듀얼공유기) 중, AC타입만 지원될 경우 호환이 되지 않을 수 있음
4) Wi-Fi 공유기 SSID에 공백 또는 한글로 되어있을 경우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. SSID 공백문자, 한글 없이 수정 후 재등록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연결됩니다.
5) 네트워크 이름이 영문으로 공백없이 설정되어야합니다. 인증 및 암호화는 WPA2PSK+AES(권장)로 설정합니다.

반응형